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 fresh)와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마곡 코엑스점을 개점했다고 10일 밝혔다.
각각 93㎡(39석), 172㎡(66석) 규모로 마련된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코엑스 마곡 지하 2층에 위치했다.
코엑스 마곡은 서울 4대 업무지구 중 한 곳인 마곡지구의 중심에 위치해 소비력이 강한 직장인들의 유입이 많으며, 전시·컨벤션 등 대형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이다.
크리스피 프레시와 포르투7은 나란히 입점해 집객력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홈푸드는 식사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피 프레시의 푸짐한 샐러드와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포르투7의 이탈리안 가정식을 통해 인근 직장인의 다양한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크리스피 프레시 마곡 코엑스 점은 신규 매장 개점을 기념해 샐러드 10% 할인, 포장 시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5만원 이상 주문 시 동원홈푸드의 저칼로리·저당 소스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저칼로리 숯불매콤소스를 증정한다.
포르투7 마곡 코엑스 점도 개점 행사를 진행한다. 마곡 코엑스 점 전용 세트메뉴 4종을 최대 22% 할인하며 스테이크 메뉴 주문 시 클래식 까르보나라를 함께 제공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강남·여의도·광화문에 이어 마곡에도 매장을 열며 서울 4대 업무지구에 모두 입점했다"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도시에 매장을 확대하며 동원홈푸드 외식 브랜드의 영향력을 키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