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롯데온에 따르면 국내 뷰티 브랜드 상품을 판매하는 트렌드 뷰티 카테고리의 올해 들어(1월~11월말)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35%에 육박한다. 7월 이후부터 실적만 따지면 전년 동기 대비 2배를 넘어섰다.(롯데온제공)관련 키워드롯데김진희 기자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7 진행1000만 러너 시대…ABC마트, 러닝화 매출 '쑥'관련 기사"차별없는 일터 만들어요"…고용부, 원·하청 상생 우수사업장 시상무협, 스웨덴 무역진흥기구와 '한-스웨덴 전략산업 서밋' 개최사직 '성 담장' 3년 만에 철거된다…롯데, 장타력 극대화 기대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재정립…'헬스&웰니스 강화'롯데장학재단, 한국외대 학생 22명에 희망장학금 8800만 원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