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장이 5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63년차 삼양식품이 열어가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관련 키워드삼양식품이형진 기자 "긴 장마에 원재료비 상승까지"…롯데칠성, 3Q 영업익 6.6%↓(상보)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익 787억…전년 대비 6.6%↓(1보)관련 기사"라면 수출 역대급"…삼약식품 14%대 강세[핫종목]김정수 삼양라운드 부회장, 식물성 식품에 힘…'잭앤펄스' 현장 경영삼양라운드스퀘어, 식물성 브랜드 '잭앤펄스' 론칭 기념 팝업 운영대박 난 원주만두축제…원주시 인구보다 더 많이 찾아삼양식품, '잭앤펄스'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로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