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장이 5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63년차 삼양식품이 열어가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관련 키워드삼양식품이형진 기자 컴포즈커피, 한국프랜차이즈산업 협회장 대상 수상서울우유, 대학생 자녀 둔 고객센터에 자녀 학자금 지원관련 기사면류·음료 호조 원주 수출 10억달러 돌파…역대 11개월 중 최대'K-라면' 인기에 해외 생산기지 구축 속도…"물류비 아끼고 리스크 최소화"세네갈 4만%↑·네덜란드서 164%↑…'新시장' 덕 본 강원 수출증시 부진에도 'K-푸드' 날았다…삼양식품 6% 급등[핫종목]삼양식품, 中공장 증설 소식에…급락장 속 주가 5%대 강세[핫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