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전략실장이 5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 2024'에서 '63년차 삼양식품이 열어가는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관련 키워드삼양식품이형진 기자 "기부, GIVE해"…SPC그룹, 연말 맞아 임직원 물품 기증 캠페인"3배 더 커졌다" BAT로스만스, '뷰즈 고 박스 6mL' 출시관련 기사영남이공대, 취업활성화 위한 릴레이 기업설명회 성료'K-라면' 계보 이을 'K-푸드'…'소스류' 집중하는 식품업계삼양식품, 불닭볶음면·삼양라면 묶음용 패키지에 '친환경' 입혔다자동차 약세에 라면이 먹여살려…올 원주 수출 사상 첫 9억달러 돌파강원수출, 신흥시장서 선전…미·중·일 부진에도 24억 달러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