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준 시몬스 부사장이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2024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에서 김난도 서울대학교 교수에게 질문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관련 키워드rfif2024김난도이형진 기자 롯데칠성음료, 3분기 영업익 787억…전년 대비 6.6%↓(1보)한국피자헛 "法 회생절차, 2심 패소로 일시적 어려움…매장 정상 운영"이강 기자 [RFIF 2024] 김리을 대표 "'리을'의 성공 비결, '가장 한국적인 것'"[RFIF 2024] 김난도 "K-브랜드, 사람·문화·시장 그라데이션에 집중해야"관련 기사[RFIF 2024] 김난도 교수 "백지에서 시작하는 '옴니보어' 시대 대응해야"[알립니다]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 이끌다"…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