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준 시몬스 부사장이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B.E.A.U.T.I.F.U.L'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을 이끌다'를 주제로 열린 2024 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RFIF)에서 김난도 서울대학교 교수에게 질문하고 있다. 2024.11.5/뉴스1 ⓒ News1 김진환 기자관련 키워드rfif2024김난도이형진 기자 SPC그룹, 글로벌 조직에 AMEA본부 신설…"해외 사업 박차""최선 다하는 이에게 존경을"…금양인터, '마스트로베라르디노' 출시이강 기자 BBQ, 무안 참사 '근무자·유가족·봉사자'에 치킨 1000마리 온정유족대표단 "수습 과정 길어져…분향소 운영 연장 간곡히 부탁"관련 기사"K-브랜드의 지속가능성 위해 산업 리세팅…가치 높여야"[RFIF 2024](종합)[RFIF 2024] 김난도 교수 "백지에서 시작하는 '옴니보어' 시대 대응해야"[알립니다] "K-브랜드, 글로벌 소비혁명 이끌다"…뉴스1 미래유통혁신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