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례없는 폭염·헬시플레저 트렌드'…제로 탄산음료 매출 '쑥'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헬시플레저 힘입어 역대 최고 매출 달성
롯데칠성음료, 제로 탄산음료로만 올해 3000억 매출 예상

29일 서울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한 고객이 제로칼로리 음료를 살펴보고 있다. 2024.2.29/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29일 서울시내 한 대형마트에서 한 고객이 제로칼로리 음료를 살펴보고 있다. 2024.2.29/뉴스1 ⓒ News1 유승관 기자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