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아우터 맛집' 등극…매출 2배 '껑충'

헤지스, 시그니처 라인 확대…아우터 품목 라인업 강화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최근 남성 클래식 브랜드 바스통(Bastong)과 협업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이 출시 약 2주 만에 판매 호조를 보이며 헤지스 아우터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헤지스제공)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최근 남성 클래식 브랜드 바스통(Bastong)과 협업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이 출시 약 2주 만에 판매 호조를 보이며 헤지스 아우터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헤지스제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