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는 최근 남성 클래식 브랜드 바스통(Bastong)과 협업한 '클래식 아우터 컬렉션'이 출시 약 2주 만에 판매 호조를 보이며 헤지스 아우터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헤지스제공)관련 키워드LF김진희 기자 "젝시믹스 주식 가치 겨우 1만원 아냐"…이수연 대표 매각설 적극 부인"무신사, 신생 브랜드 인큐베이팅과 생태계 가치 향상에 기여"관련 기사컴투스 낚시의신·하프클럽 제휴 이벤트…"청룡낚시대·경품 받자""폐장성광업소를 청정메탄올 생산기지로"…태백시, 예타통과 기대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르봉백' 인기 이어간다…남성 라인 론칭"소비심리 둔화 직격탄"…패션 대기업들, 3Q 실적 '먹구름'LF, 3Q 영업익 272%↑…"패션 업황 속 사업구조 개선 효과"(1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