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깅 서울 바이 무신사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라포레 그랑 바자르 입장을 기다리는 방문객이 대기줄을 서고 있는 모습. (무신사 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명신 기자 GS샵, 품질 전문가 양성으로 중소 협력사 성장 돕는다W컨셉, '더블유위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관련 기사무신사 브랜드 옷이 1만원?…'무진장 아울렛 팝업' 북새통무신사, 24일부터 '무진장 24 겨울 블랙프라이데이' 시작'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뷰티 전쟁…승자는?비햅, 돌려쓰는 '슬로우차가 에센셜 클렌징밤' 출시마시모두띠, 이제 무신사서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