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깅 서울 바이 무신사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라포레 그랑 바자르 입장을 기다리는 방문객이 대기줄을 서고 있는 모습. (무신사 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명신 기자 LF, 3Q 영업익 272%↑…"패션 업황 속 사업구조 개선 효과"(1보)펄펄 끓는 K-라면 '수출'이 갈랐다…빅3 엇갈린 성적표(종합)관련 기사젤라또피케, 29cm 손잡고 주류 패션시장 진입 노린다"무신사 스탠다드,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1위"제이에스티나, 앨리스펑크 협업 '스텔라' 무신사 에디션 선봬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인지도 쌓이자 매출 '쑤욱'고운세상코스메틱 힐어스, 첫 번째 색조 메이크업 '꿈결 컬렉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