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가 한국적 맛과 이색 2030세대 트렌드를 접목해 선보인 한정 메뉴가 타깃 메뉴 출시의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롯데리아제공)관련 키워드롯데리아김진희 기자 무신사 브랜드 옷이 1만원?…'무진장 아울렛 팝업' 북새통한세실업,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고등급 AA 획득관련 기사롯데리아, '리아 런치' 가성비 전략으로 판매량 '쑤욱'이색 버거로 인기 끈 롯데리아…한템포 쉬며 내년 준비'수능 특수' 기대…프랜차이즈업계 응원 프로모션·마케팅 '봇물'신한은행, '신한인증서' 이용기관 1000개 돌파충남교육청, 롯데 GRS와 '어르신 키오스크 활용 교육'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