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카리나 맥주 '크러시'…마케팅 다변화로 소비자 공략

에스파 카리나의 2차 광고 공개, FC서울과 스폰서십 체결
초기 타겟인 젊은 층 넘어 소비층 확대 주력

롯데칠성음료 '크러시'의 모델인 에스파의 카리나.(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크러시'의 모델인 에스파의 카리나.(롯데칠성음료 제공)

숄더리스(shoulder-less) 병을 도입한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롯데칠성음료 제공)
숄더리스(shoulder-less) 병을 도입한 롯데칠성음료의 '크러시'(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 제공)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