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은 웹예능 콘텐츠 '워크맨2'가 방영된 지난 9월 기준 시그니처 제품인 블루머상하의 한중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24% 상승했다.(모이몰른제공)관련 키워드한세엠케이김진희 기자 [르포]'남산 티셔츠' 한정판 다 있네…쇼핑 성지 한남동 뜬 노스페이스젝시믹스, 9월에만 중국 매장 4곳 추가 출점관련 기사한세엠케이 NBA키즈, 2024 F/W 시즌 컬렉션 출시한세예스24그룹,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스타일리시하면서 시원하게'…쾌적한 여름 라운드룩 '주목'NBA 스타 데릭 피셔 내한…한국 팬들과 함께 플레이오프 관람한세엠케이, 작년 매출 3167억 달성…전년 대비 17% 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