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뷰티 '쿠팡'서 많이 사고, 젊은층 '올리브영' 찾는다

엔데믹 이후 움츠려 있던 색조 수요 폭발
구매경험률 1위 '쿠팡', 젊은층 비중 높은 '올리브영'

대한상의 유통 전문 뉴스레터에 실린 '엔데믹 이후 뷰티 구매채널 변화' 보고서.(대한상의 제공)
대한상의 유통 전문 뉴스레터에 실린 '엔데믹 이후 뷰티 구매채널 변화' 보고서.(대한상의 제공)

화장품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비중.(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화장품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비중.(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화장품 시장 온라인 채널 점유율 톱3.(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화장품 시장 온라인 채널 점유율 톱3.(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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