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미니 6집으로 현실과 환상을 아우르는 음악적 메시지를 전한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지난 10일과 1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프롬 리얼 투 서리얼'(From Real to Surreal)의 트랙리스트 이미지, 트레일러 비디오를 공개했다.
먼저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새 타이틀곡 '체인스'(Chains)로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특히 '체인스'는 멤버 이기광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하이라이트만의 음악 스타일을 완성도 높게 살렸다.
또한 이번 '체인스'는 하이라이트와 미니 3집 '더 블로잉'(The Blowing), 정규 1집 '데이드림'(DAYDREAM), 미니 4집 '애프터 선셋'(AFTER SUNSET_에서 협업해 온 문 킴(Moon Kim) 프로듀서, 전작인 미니 5집 '스위치 온'(Switch On)에 참여한 이리스(IRIS) 프로듀서가 또 한 번 작업을 맡아 시너지를 더했다.
이 외에도 오는 16일 선공개되는 수록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에 이어 '굿데이 투 유'(Good Day to You), '팔로우 미'(Follow Me)까지 총 4곡이 이번 EP에 수록된다. "현실에서 비현실로"라는 뜻의 앨범명 '프롬 리얼 투 서리얼' 아래 각기 다른 스토리를 내포한 신곡명은 하이라이트가 웰메이드 음악으로 건넬 특별한 메시지를 예고하고 있다.
이어 14일 공개된 트레일러 비디오는 극장을 배경으로 하이라이트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하이라이트는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지우는 영화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은은한 조명과 함께 비밀스러운 무드를 자아낸 멤버들의 숨 막히는 아우라 또한 새로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신곡 '없는 엔딩 (Endless Ending)'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되며, 이를 포함한 미니 6집 전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