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FC 선수 겸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 손흥민의 예능 출연이 성사됐다.
10일 뉴스1 취재 결과, 비시즌을 맞아 최근 귀국해 휴식을 취한 손흥민은 한국에 머물던 기간 코미디언 겸 방송인 장도연이 진행을 맡고 있는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예능 콘텐츠 '살롱드립2' 녹화를 마쳤다. 손흥민은 현재는 출국한 상태다.
손흥민은 EPL 사상 아시아 선수 최초 득점왕 등 레전드 기록을 남긴 '월드 스타'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선수라는 점에서 이번 예능 출연은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손흥민은 그간 다수 인터뷰에서 위트 넘치는 입담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던바, '살롱드립2' MC 장도연과의 유쾌한 토크도 벌써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토트넘에서의 활약 등 팬들이 궁금해했던 많은 비화도 들려줄지, 축구 실력은 물론 인성과 스타성 리더십까지 갖춘 손흥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욱 빛날지 '살롱드립2' 공개가 기다려진다.
손흥민 출연 성사와 함께 '살롱드립'의 남다른 섭외력도 다시 한번 빛났다. '살롱드립'은 첫 게스트 공유 이동욱을 시작으로 시즌2 이후 손석구 변우석 박보검 이정재 등 국내 톱스타들이 출연해 온 웹예능으로,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쉽지 않았던 손흥민까지 섭외에 성공하며 대세 콘텐츠임을 재차 입증했다.
한편 손흥민이 출연한 '살롱드립2'는 향후 유튜브 채널 TEO 테오를 통해 공개된다.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