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 = 중·장년층의 면역력 강화와 근골격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됐다.
라이피스는 지난달 30일 서울 소노펠리체 컨벤션에서 기업 비전 소개와 사업설명회를 겸한 런칭 세미나를 열고 시니어들이 기존 제품들에서 느꼈던 복합적인 불편함을 덜기 위해 개발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라세핀'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라세핀 제품은 △시니어 면역력을 위한 라세핀 앤 액티브 V △멀티비타민 라세핀 앤 이뮨액상 멀티비타민 △관절 및 뼈 건강 복합 기능의 라세핀 앤 관절엔 MSM △간 건강을 위한 라세핀 앤 간 건강 스트레스케어 △마시는 혈당 보살핌 라세핀 앤 혈당 관리 음료 등 5종으로 구성했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제품 개발을 주도한 신혜승 박사는 "라세핀은 시니어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 원료 선정과 과학적인 배합으로 복합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라며 "라세핀은 섭취 편리성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대부분의 제품을 액상과 캡슐로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라이피스는 삶의 질을 향상하는 인생의 동반자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니어를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표를 둔 기업이다.
그 첫걸음으로 건강기능식품 라세핀을 출시했고, 향후에는 시니어 뷰티케어, 생활편의, 상조 서비스 등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라이피스는 서울 런칭에 이어 오는 3일 부산, 6일에는 대전에서 런칭 행사를 열 예정이다.
어수균 대표는 "시니어도 젊은 세대처럼 최상의 제품과 최신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야 한다"면서 "라이피스는 시니어 인생의 동반자로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만드는 기업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boazh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