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베스트(vest·조끼) 형태의 바람막이가 환절기 아우터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러닝·골프' 레저 인기에…'K-애슬레저' 안다르·젝시믹스 '훨훨'"올리브영역 안 써"…CJ올리브영, 서울교통공사에 위약금 '1억+α' 낸다관련 기사젤라또피케, 29cm 손잡고 주류 패션시장 진입 노린다"무신사 스탠다드,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1위"제이에스티나, 앨리스펑크 협업 '스텔라' 무신사 에디션 선봬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인지도 쌓이자 매출 '쑤욱'고운세상코스메틱 힐어스, 첫 번째 색조 메이크업 '꿈결 컬렉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