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브이디엘(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코드글로컬러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LG생활건강제공)관련 키워드LG생활건강김진희 기자 한국콜마, '문어 빨판' 모사 기술로 화장품 흡수력 극대화까스텔바작, KLPGA 특급 유망주 이정민 선수와 매니지먼트 계약관련 기사유통업계, 1년 내내 '칼바람'…이마트·롯데온 또 구조조정고객 요청 쇄도에…LG생활건강, 강아지 발씻자 티슈형 출시'3고' 현상에…패뷰업계, '부익부 빈익빈' 심화 [2024 패션뷰티결산]구광모 "'남이 못한 것 선택' 도전·변화 DNA로 LG 미래 세워야"LG생활건강, '2024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 7년 연속 편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