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컨디션, 힙지로서 Gen Z 만난다

서울 중구 을지로에서 컨디션 왕자 동상으로 분장한 사람이 컨디션스틱을 나눠주고 있다. (HK이노엔 제공)/뉴스1
서울 중구 을지로에서 컨디션 왕자 동상으로 분장한 사람이 컨디션스틱을 나눠주고 있다. (HK이노엔 제공)/뉴스1

(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 = HK이노엔(195940)이 숙취해소제 컨디션의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면서 Z세대 고객을 집중적으로 공략한다고 5일 밝혔다.

HK이노엔은 최근 공개된 컨디션 광고를 활용해 젊은 세대 눈높이에 맞춘 캠페인을 기획했다. '어른을 위한 숙취 동화' 컨셉의 1등이라 행복한 컨디션 왕자 세계관을 현실 세계로 확장했다.

일명 힙지로로 불리는 서울 중구 을지로 골목에 3미터 높이의 컨디션 왕자 동상을 설치하고, 동상으로 분장한 사람들이 을지로 일대에서 컨디션 스틱을 나눠주는 행사를 13일까지 진행한다.

Z세대 고객 접점을 늘리기 위해 플러팅 스티커, 유튜브 영상도 만들었다.

기존 제품들을 기발한 발명품으로 재해석하는 것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아이디어 보부상'과 협업해 컨디션 스틱에 붙이는 플러팅 멘트, 철벽 멘트 스티커를 제작했다. 333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이번 굿즈는 HK이노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컨디션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유튜브 채널 카더정원에서는 아바타 소개팅 영상에서 컨디션을 활용한 플러팅 방법들을 재치 있게 풀었다.

컨디션은 1992년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제 시장을 만들고 33년간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숙취해소제 브랜드다. 제품은 △컨디션헛개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환 △컨디션스틱 등 음료부터 환, 젤리까지 다양한 제형의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컨디션 담당자는 "컨디션은 33년 동안 숙취 해소 시장을 선도하며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Z세대와 적극 소통하면서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boazhoon@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