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은 웹예능 콘텐츠 '워크맨2'가 방영된 지난 9월 기준 시그니처 제품인 블루머상하의 한중일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124% 상승했다.(모이몰른제공)관련 키워드한세엠케이김진희 기자 무신사 브랜드 옷이 1만원?…'무진장 아울렛 팝업' 북새통한세실업,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최고등급 AA 획득관련 기사한세그룹, 2세 경영 안착…M&A·신사업으로 '제2 도약' 이끄는 삼 남매한세예스24 "위기는 기회…글로벌·M&A 통해 좋은 결과 이끌 것"한세실업 "올해 1조7400억 매출 전망…내년 6%↑ 신장 목표"(종합)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사업 다각화…신사업으로 외형 성장"한세엠케이, '플레이키즈-프로 꿈나무 축구 대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