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상의 유통 전문 뉴스레터에 실린 '엔데믹 이후 뷰티 구매채널 변화' 보고서.(대한상의 제공)화장품 시장의 온·오프라인 채널 비중.(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화장품 시장 온라인 채널 점유율 톱3.(칸타 월드패널 뷰티섹션 제공)관련 키워드쿠팡올리브영네이버한지명 기자 네이버 '모두' 서비스, 내년 6월 종료…"플랫폼 고도화에 집중"SH공사, 서초 메이플자이 등 장기전세주택 1308세대 모집관련 기사제주은행, 로컬 브랜드 '우무'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신한카드, 우주를 카드에 담다…'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신협, 청소년 맞춤형 'ㄱㅇㅇ 체크카드' 출시"2030 소비 혜택 구성"…신한카드, 사회초년생 위한 '처음카드' 출시티젠, 배우 김태리와 콤부차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