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브랜드 맘마유, 전국 한살림 매장에 밀키트 2종 입점

본문 이미지 - 맘마유 제공
맘마유 제공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맘마유가 자체개발한 ‘가치차린’ 밀키트 2종을 17일부터 한살림 매장에서 선보인다.

입점한 맘마유 밀키트 제품은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간단한 과정으로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감자 짜글이’와 ‘닭볶음탕’ 두 가지다.

‘돼지고기 감자 짜글이’는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무농약 채소가 듬뿍 들어가 개운하고 얼큰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닭볶음탕’은 무항생제 닭고기와 무농약 채소에 매콤달콤한 소스 맛이 어우러져 푸짐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

맘마유 측은 한살림 입점을 위해 엄격한 유통 테스트와 까다로운 식자재 인증 과정을 거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살림의 ‘가치차린’ 밀키트는 전국 한살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ezung2212@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