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3년 연속 1위

(서울=뉴스1) = 길연주 대한항공 고객서비스실장(왼쪽)이  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강명수 한국표 …
(서울=뉴스1) = 길연주 대한항공 고객서비스실장(왼쪽)이 5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4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항공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대한항공 제공) 2024.11.5/뉴스1

photo@news1.kr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