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21일 그룹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HANA THE NEXT)'를 출범, 시니어 세대의 성공적인 노후를 위한 특화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승열 하나은행장(왼쪽 세 번째)과 ‘하나 더 넥스트’의 광고모델 방송인 강호동(오른쪽 세 번째)이 하나은행 임직원과 함께 그룹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현판 제막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2024.10.22/뉴스1
photo@news1.kr
이승열 하나은행장(왼쪽 세 번째)과 ‘하나 더 넥스트’의 광고모델 방송인 강호동(오른쪽 세 번째)이 하나은행 임직원과 함께 그룹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현판 제막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 제공) 2024.10.22/뉴스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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