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상담사가 KT '목소리인증' 설루션이 적용된 AICC 설루션으로 고객 상담을 진행 중인 모습. (KT 제공) 관련 키워드KT조재현 기자 LGU+, AI 통화 에이전트 '익시오' 출시 열흘 만에 10만 다운로드[단독]엔씨 'TL 캠프' 분사 후 사명 '퍼스트스파크 게임즈' 결정관련 기사'대이변' 대만, 일본의 국제대회 28연승 저지…프리미어12 첫 우승(종합)'대이변' 대만, 일본의 국제대회 28연승 저지…프리미어12 첫 우승NC 하트, 투수 부문 KBO 수비상…외야수는 에레디아·정수빈·홍창기KT "1.6테라 속도 전송망 시범 적용 성공…내년 본격 적용""가성비 vs 완벽한 분리"… 투넘버· 듀얼심 고객 선택지 넓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