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시몬스의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 N32가 더현대 대구점 7층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일 밝혔다.
대구 중구에 위치한 더현대 대구점은 2022년 12월 리뉴얼 오픈한 국내 5번째 규모의 현대백화점이다. N32는 이번 매장 오픈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대구 매장은 팝업 형태로 운영하며 자연과 비건 콘셉트로 꾸며졌다. 매장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N32 더현대 대구에서는 최근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펫 세이프티(PS) 인증 △비건 인증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을 획득해 반려동물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7단 레이어링 구조와 친환경 소재도 적용했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모든 구매자에게 무료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직장인을 위한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현재 N32는 더현대 대구를 포함해 전국 2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시몬스의 ESG 경영 철학을 반영하면서도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로 차별화했다는 평가다
전 제품에 '아이슬란드 씨셀' 원단을 사용하며 친환경 소재로 제작해 지난해 국내 침대 업계 최초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