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그의 판매가 급증하자 가품 유통도 대폭 늘어난 가운데 이는 리셀 플랫폼 솔드아웃과 크림의 '제2차 가품 공방' 논란으로 불거졌다.(어그제공)한 소비자가 네이버 크림에서 구매한 어그 상품이 지난달 무신사 자회사 에스엘디티(SLDT)가 운영하는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 서비스에서 가품 판정을 받았다.(온라인카페 캡처)관련 키워드네이버무신사솔드아웃크림어그신세계인터내셔날김진희 기자 용산 드래곤즈, 미리 크리스마스 산타 원정대 시즌7 진행1000만 러너 시대…ABC마트, 러닝화 매출 '쑥'관련 기사무신사 솔드아웃 '비상경영' 돌입…"지속가능한 성장 위한 체질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