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에 따르면 8~11월 이구에디션에 참여한 입점 브랜드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이구에디션 발매 후 2주간의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대비 평균 11배 이상 증가했다.(29CM제공)관련 키워드29CM무신사김진희 기자 "출시 15분 만에 완판"…아디다스, 러닝 인기 '효과''계엄 쇼크' 유통가, 긴급 간부회의…근무·배송은 '정상화'(종합)관련 기사무신사, 솔드아웃 운영 자회사 SLDT 합병 추진하나카드,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출시29CM, 올해 누적 거래액 1조 돌파…女 브랜드 패션 1위 굳히기케이뱅크, 무신사와 '블프' 할인 프로모션 실시'올리브영 vs 무신사' 성수서 뷰티 전쟁…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