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한 달(10월 14일~11월 13일)간 뷰티 카테고리 내에 상품별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프래그런스 브랜드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올겨울 빈폴과 함께"…빈폴멘, 푸즈예티 캐릭터 니트 출시발란, ISMS 인증 획득…"명품 거래 정보보호 역량 증명"관련 기사"귀염둥이 알약이 만나보세요"…이스트시큐리티 캐릭터 사업불쑥 찾아온 영하권 추위에…29CM, 헤비아우터 수요 3배 급증젤라또피케, 29cm 손잡고 주류 패션시장 진입 노린다"무신사 스탠다드, 20대가 가장 좋아하는 'SPA 브랜드' 1위"제이에스티나, 앨리스펑크 협업 '스텔라' 무신사 에디션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