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아침식사의 핫트렌드로 떠오른 땅콩버터와 사과잼을 활용한 샌드위치를 개발했다.(세븐일레븐제공)관련 키워드세븐일레븐김진희 기자 무신사 브랜드 옷이 1만원?…'무진장 아울렛 팝업' 북새통본격 추위 시작…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방한화 '눈길'관련 기사청주시 청원생명쌀과자, 태국 수출…12월 현지 판매"진로의 대중화"…하이트진로, 캄보디아서 EDM 페스티벌 성료'흑백요리사' 한 달 만에 77억↑…편의점 업계, 비수기에 '단비'세븐일레븐, 맛장우 비법가루 '맛능 시리즈' 3종 출시세븐일레븐, 빨라진 겨울에 '딸기 샌드위치' 3주 앞당겨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