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는 13일까지 일본 트렌드의 중심이자 쇼핑 성지인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 인플루언서, 미디어를 대상으로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어뮤즈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인터내셔날김진희 기자 번개장터, 자동 숏폼 기능 공식 오픈…판매자 상품 홍보 편리해져[단독]코오롱FnC, 50여명 규모 권고사직…"브랜드 변경시 진행"관련 기사'3고' 현상에…패뷰업계, '부익부 빈익빈' 심화 [2024 패션뷰티결산]"블핑 제니·리사와 벨라 하디드도 입었다"…MZ 사로잡은 신명품신세계디에프 "유망 K-뷰티 기업, 글로벌 시장 도약 지원"신세계인터내셔날, 美 메이크업 브랜드 베어미네랄 론칭신세계인터, 어그 의류 매출 2배↑…"양털 의류로 겨울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