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에 따르면 최근 두 달(7~8월)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앞세운 국내 브랜드 제품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7배 증가했다(지그재그제공)관련 키워드지그재그김진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 출시이랜드뮤지엄, 류현진·이치로 등 야구 스타 선수 컬렉션 공개관련 기사"전국 최고 튜닝카 한 자리에"…제천에 230여대 모인다카카오뱅크 인증서 출시 1년 반만에 '1400만명' 가입아크메드라비, 세븐틴 호시 매력 담은 새 컬렉션 공개…아이템 '눈길'끊어질 듯 이어져 결국 만나는 '우주'…존 배 '운명의 조우'展지그재그, 라이프 카테고리 거래액 82%↑…첫구매·재구매 급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