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은 올 상반기에 이어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의 시즌2를 마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한다.(빈폴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김진희 기자 번개장터, 자동 숏폼 기능 공식 오픈…판매자 상품 홍보 편리해져[단독]코오롱FnC, 50여명 규모 권고사직…"브랜드 변경시 진행"관련 기사'9호선 공사비 분쟁' 삼성물산 또 승소…120억 추가 배상 받는다[분양캘린더] '더샵퍼스트월드' 등 전국 2705가구 분양새학기 '성큼'…패션 업계, 신학기 책가방 출시 봇물[알토]윗집 '발망치'에 미칠 지경…"층간소음 보완의무 법안 나온다"'3고' 현상에…패뷰업계, '부익부 빈익빈' 심화 [2024 패션뷰티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