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은 올 상반기에 이어 '익숙한 새로움' 캠페인의 시즌2를 마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한다.(빈폴제공)관련 키워드삼성물산김진희 기자 경공업 2.0 시대…한국 경제 성장 이끄는 'K-뷰티'추석·10월 황금 연휴…바캉스 갈 때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관련 기사'힙+NEW' 트렌드"…MZ세대가 바꾼 '명품 시장'불붙는 재개발·재건축 수주전…한남·압구정, 대형 건설사 사활"식을 줄 모르는 푸바오 인기"…'안녕, 할부지'가 사랑받는 이유전문건설공제조합 '한-탄자니아 교류협력' 강화"중대한 해석 오류"…엘리엇 ISDS 취소소송 1심 각하에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