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4층에 위치한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이 오픈 1년 만에 매출이 전년대비 1.5배가량 늘어나며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신세계백화점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김진희 기자 닥터지, 'K 뷰티 부스트 인 뉴욕 2024' 참가누리하우스, 뉴욕서 최대 K-뷰티 이벤트 성료…내년 추가 개최관련 기사"기상천외한 베트남 여행에 초대합니다"…연극 '하미' 23일 개막"여행 준비는 '쓱데이'에서"…항공권, 호텔 패키지 특가 판매'쓱' 내렸더니 터졌다…신세계發 연말 특수도 '초저가' 전쟁'김단비 30점 맹폭' 우리은행, 삼성생명 꺾고 시즌 2승"백화점 안에 대관람차"…대구신세계, 크리스마스 연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