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4층에 위치한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이 오픈 1년 만에 매출이 전년대비 1.5배가량 늘어나며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신세계백화점제공)관련 키워드신세계김진희 기자 추석·10월 황금 연휴…바캉스 갈 때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은?"티메프 미정산 사태에"…온라인 중고 명품 업계, 소비자 신뢰 확보 사활관련 기사"계열사별 맞춤형 인재 채용 달라"…유통가 하반기 신입 공채 돌입정용진, 회장 취임 반년만에 SNS 컴백…"자유는 공짜가 아니다"대전 백화점업계, 추석 맞아 16·17일 휴점"추석, 해외 안 갔다면 여기로"…유통가, '홈추족' 공략 고삐"명절 떡값 봉투 열었더니 상품권 3000원…기만도 정도껏" 중소기업 직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