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서울시·중구청과 함께 '2024 명동 페스티벌'을 열고 명동을 다시 대한민국 1등 쇼핑·관광 상권으로 만들기 위해 발벗고 나선다.(롯데백화점제공)관련 키워드롯데김진희 기자 LF몰, 월간 기획전 '가족의 발견' 세 번째 에피소드 공개삼성물산 "패션업 불황 지속…내년 패션 시장 키워드는 'SPARKS'"관련 기사동아대·동서대, 글로컬 연합대학 위원회 출범 첫 회의[인사] BNK금융그룹"첫눈이 폭설이라니"…손보사, 지난달 車보험 손해율 90% 넘었다롯데칠성음료,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에 장학금 1500만원 기탁CJ·신세계 등 포인트 유효기간 2→3년 연장…CU·롯데마트 5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