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가운데)와 미구엘 파스칼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전무(오른쪽), 김진식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팀장 14일 서울 마포구 홍대앞 '제임슨 마당'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개점 행사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페르노리카 코리아 제공)관련 키워드페르노리카제임슨아이리쉬팝업이호승 기자 "2년만에 가입자 10배 늘어난 프레딧"…hy 새 수익모델 자리매김 한다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 '골든블루' 오픈관련 기사페르노리카코리아, '제임슨 마당' 17일까지 연장 운영'논 스카치 위스키' 대세…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 소비자 접점 확장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로얄살루트 등 11개 브랜드 설 선물세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