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G마켓은 이달 17일까지 3단 콤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브랜드위크' 아모레퍼시픽(090430)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메가브랜드위크는 매월 1개 파트너사와 일주일간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마켓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고객이 많이 찾는 핵심 브랜드에 혜택을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12월 메가브랜드위크에는 아모레퍼시픽 다양한 뷰티·생활용품 브랜드를 제안한다. 설화수·헤라·아이오페·라네즈·오설록·일리윤·해피바스 등이 있다. 연말 시즌인 만큼 가족·연인·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메가브랜드위크 시그니처 혜택인 '3단 할인'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제공한다.
각 상품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최대 20%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결제 단계에서 적용할 수 있는 카드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제휴카드로 아모레퍼시픽 프로모션 상품 결제 시 7% 할인된다.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한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결제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메가 타임 특가 코너도 진행한다.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특별 추가 쿠폰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날에는 아이오페·설화수·일리윤·메디안 쿠폰과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350g*4개) 등을 타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달 15일에는 라네즈·헤라·라보에이치, 16일은 설화수·해피바스, 17일은 헤라·생활 브랜드 베스트 등 특가 라인업이 공개된다.
이마음 G마켓 온사이트마케팅팀 매니저는 "메가브랜드위크가 주요 스테디셀러 브랜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G마켓 대표 정례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달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실속있는 선물로 좋은 제품을 엄선한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