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소 패션 브랜드들이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데이터를 활용해 마케팅을 전개한 결과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형지엘리트, 작년 매출 1327억원 '역대급'…3S 사업 효과에잇세컨즈, 모델 신현지와 스트리트 감성룩 화보 공개관련 기사'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오픈 6일 만에 거래액 6억 돌파무신사, 부산·경남 지역 '자립준비청년' 지원 캠페인 진행고물가 속 SPA 인기에…롯데, 유니클로 경쟁사 무신사와 4번째 맞손무신사, 대만서도 통할까…"K-패션 성장 가능성 확인"공정위, '납품업체 갑질 의혹' CJ올리브영 현장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