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패스트푸드 업계, 고물가 속 "5달러" 메뉴로 가격인하 경쟁[통신One]

맥도날드 스타벅스 등 인플레이션 영향 고객 감소 고육지책

맥도날드 버거킹 웬디스 등에 이어 스타벅스도 가격인하 경쟁에 뛰어들었다. 인플레이션으로 메뉴 가격이 오르면서 고객이 크게 감소하자 내놓은 조치이다. '5달러 메뉴'를 다수 내놓는 것도 특징이다. 2024.06.16/ (출처 :스타벅스)
맥도날드 버거킹 웬디스 등에 이어 스타벅스도 가격인하 경쟁에 뛰어들었다. 인플레이션으로 메뉴 가격이 오르면서 고객이 크게 감소하자 내놓은 조치이다. '5달러 메뉴'를 다수 내놓는 것도 특징이다. 2024.06.16/ (출처 :스타벅스)

파파이스는 6.99달러 상당의 '빅 박스 프로모션'을 다시 내놓았다. 2024.06.16/ (출처 : 파파이스)
파파이스는 6.99달러 상당의 '빅 박스 프로모션'을 다시 내놓았다. 2024.06.16/ (출처 : 파파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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