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넷마블, '삼국지퍼즐대전'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4-04-27 06:10 송고
넷마블 삼국지 퍼즐대전© News1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게임 '삼국지퍼즐대전 for Kakao'(개발사 싸이게임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일본 싸이게임즈(Cygames)에서 개발한 삼국지퍼즐대전은 손가락으로 병사를 움직여 같은 색깔 3명 이상을 모아 상대를 공격하는 간편한 방식의 퍼즐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위나라 조조, 촉나라 유비, 오나라 손권 중 한 명을 골라 게임을 시작한 뒤 삼국지 속 장수들을 모으고 성장시킴으로써 보다 강력한 부대를 만들어 천하통일에 도전하게 된다.

이 게임은 삼국지 이야기를 기본 틀로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퀘스트를 제공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실시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실감 나는 음성 지원과 영웅들이 구사하는 화려한 필살기 등을 통해 짜릿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넷마블은 오는 5월 7일까지 친구 초대 수에 따라 '3성 손상향'과 각종 아이템 구입에 필요한 보옥, 군자금을 선물하고 매일 접속 시 마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삼국지 퍼즐 대전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cafe.naver.com/sampuzzle)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