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다음,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 개최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4-02-11 05:36 송고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이용자가 만든 모바일 홈스크린 경연대회인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신개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버즈런처'로 이용자만의 모바일 홈스크린을 만들어 겨루는 글로벌 대회다. 콘테스트는 버즈런처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1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다.

대상(1명)에게 200만원, 디자인상(1명) 50만원, 기능상(1명) 50만원, 인기상(3명) 30만원, 공유상(1명) 20만원 등의 상금을 지급하며, 콘테스트 기간동안 댓글, 공유 등 활동을 많이 한 이용자 30명에게도 상금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2014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www.homepackbuz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버즈런처는 홈스크린 공유플랫폼인 '홈팩버즈'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들이 사진, 여행, 읽을거리 등 스타일별로 분류된 홈스크린을 직접 선택하거나 검색을 통해 홈스크린을 찾을 수 있으며, 관심 있는 이용자를 팔로우할 수 있다. 현재까지 미국, 일본, 중국, 호주, 캐나다 등 약 50개 국가의 이용자들이 만든 약 28만개 이상의 홈스크린이 등록돼 있다.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 News1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