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ITㆍ과학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끝…'더 시드' 오픈·스킬 수정

(서울=뉴스1) | 2014-01-16 00:12 송고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 © News1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가 16일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점검 중이다. 게이머들은 업데이트가 마무리되기를 기다리며 메이플스토리 커뮤니티 인소야에서 구체적인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하고 있다.


메이플스토리는 이날 메이플 스토리 전체 월드를 대상으로 1.2.208 버전 패치 작업을 진행중이다.


이번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해저의 탑 '더 시드'가 새로 열리며 각 직업별로 일부 스킬이 개편된다. 아란의 경우 컴뱃 스탭, 블레싱 마하, 비욘더, 파이널 토스 등 9개의 스킬이 조금씩 변경됐다.


또 크로스 헌터가 일부 수정돼 레벨 90부터 시작할 수 있고, 제로가 크로스 헌터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된다.


달라진 메이플스토리를 기다리는 누리꾼들은 "앱솔 공격횟수 상향 감사합니다", "넥슨의 뒤통수", "드래곤 퓨리는 대체 무슨 배짱으로 끝까지 안 고쳐주는 건가", "데슬은 조금이라도 숨이 트이는구나. 난 이미 죽었지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문준용 조작' 의혹 이준서 출국금지…수사확대
체포 당원 "당 지시로 조작"…檢, 이용주 의원 등 대거 조사대상 포함될듯
국민의당의 '문준용 특혜 조작' 혐의를 수사 중인 검찰이 전날(26일) 국민의당 당원 이유미씨&#…
정부 "신고리 5 · 6호기공사 일시···
중톱
정부는 27일 문재인 대통령의 탈원전 공약에 따라 현재 진행중인 신고리 5·6…
박상기 "법무 검찰개혁 실현…신뢰···
중톱
박상기 법무부 장관 후보자는 "인사청문회를 거쳐 임명된다면 그간의 경험을…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