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럽 스키장서 '갤럭시 노트3+기어' 빌려준다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에 '갤럭시 스튜디오 스키 리조트' 운영

(서울=뉴스1) 서송희 기자 | 2013-12-20 01:59 송고
삼성전자가 유럽 주요 지역에서 '갤럭시 스튜디오 스키 리조트'를 1월까지 운영한다. 19일(현지시간) 이탈리아의 코르티나의 '갤럭시 스튜디오 스키 리조트'를 찾은 방문객들이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의 다양한 기능을 직접 체험했다.(삼성전자 제공)© News1


삼성전자가 유럽의 유명 스키 리조트에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 체험 공간을 열었다.
삼성전자는 이탈리아의 코르티나, 스위스의 생모리츠, 프랑스의 발디제르 등 유럽 유명 지역에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스키 리조트'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스키 리조트'를 방문하면 '갤럭시 기어'의 S보이스와 핸즈프리 콜 등 제품의 다양한 활용법을 배울 수 있다. 스노보드를 즐기면서 최신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법을 알게되는 시뮬레이션 체험과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빌려주는 일일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영희 삼성전자 부사장은 "대표적인 겨울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면서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키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편리하게 활용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20일부터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song65@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