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ITㆍ과학

넥슨, '바운드몬스터즈' 구글 플레이 출시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3-10-28 07:47 송고


넥슨(대표 서민)은 스마트폰용 핀볼 대전게임 '바운드몬스터즈'(BoundMonsters)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바운드몬스터즈는 다양한 능력치를 보유한 300여종의 '바우몬' 카드를 수집하고 강화해 몬스터 간에 대결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이다. 지난달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먼저 출시돼 별점 4.6점(5점 만점 기준)을 얻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구글플레이 버전에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보스 몬스터 '시그너스', '핑크빈', '힐라'가 게임 내 '스페셜 퀘스트'에 보스로 등장해 캐릭터 구성과 몬스터 대전 콘텐츠가 한층 풍부해졌다.


한편 넥슨은 내달 6일까지 바운드몬스터즈와 메이플스토리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바운드몬스터즈 랭크5를 달성하고 이벤트 페이지(URL)에 메이플스토리 게임ID와 바운드몬스터즈 유저코드를 남기는 유저 전원에게 메이플스토리의 할로윈 아이템 '주니어루이넬 모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바운드몬스터즈에서 스페셜 퀘스트를 모두 성공하는 유저에게는 크리스탈(게임머니)과 메이플스토리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바운드몬스터즈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네이버 ID로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넥슨의 바운드몬스터즈© News1






janus@news1.kr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오늘의 핫이슈

오늘의 주요뉴스

'문준용 조작' 의혹 이준서 출국금지…수사확대
체포 당원 "당 지시로 조작"…檢, 이용주 의원 등 대거 조사대상 포함될듯
국민의당의 '문준용 특혜 조작' 혐의를 수사 중인 검찰이 전날(26일) 국민의당 당원 이유미씨&#…
정부 "신고리 5 · 6호기공사 일시···
중톱
정부는 27일 문재인 대통령의 탈원전 공약에 따라 현재 진행중인 신고리 5·6…
박상기 "법무 검찰개혁 실현…신뢰···
중톱
박상기 법무부 장관 후보자는 "인사청문회를 거쳐 임명된다면 그간의 경험을…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