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자동차산업

한국지엠, '캡티바' 다이나믹 레드 에디션 출시

(서울=뉴스1) 류종은 기자 | 2013-06-16 01:08 송고


한국지엠, '캡티바' 다이나믹 레드 에디션 출시(사진제공=한국지엠)© News1


한국지엠(대표 세르지오 호샤)은 17일부터 쉐보레 캡티바의 디자인과 편의사양을 강화한 '다이나믹 레드 에디션' 모델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캡티바 다이나믹 레드 에디션은 레드와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룬 투톤컬러 시트를 적용했다. 또 최고 트림에만 적용되던 일체형 사이드 도어스텝, 도어 스커프 오션블루 조명 등을 채낵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SUV로서 갖춰야 하는 오프로드 주행성 극대화를 위해 전조등의 이물질을 제거하는 고압분사 헤드램프 워셔를 적용해 악조건 속에서도 안정적인 전방 시야 확보를 가능하게 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캡티바 주력 고객층의 수준 높은 감각과 편의사양 강화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최근 다양한 매체의 SUV 차량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뛰어난 주행성능 및 상품성을 입증한 쉐보레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감각적인 스페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제품 라인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캡티바 다이나믹 레드 에디션의 시판 가격은 △2.0 디젤 모델 3002만원 △2.2 디젤 모델 3349만원 등이다.





rje3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