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송정보대학은 뷰티디자인계열 학생들이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 각종 경연대회에서 대거 입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우송정보대학에 따르면 ‘제3회 한국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민간기능대회’에서 이진주, 임은지 학생이 국제시데스코 한국지부회장상을 받는 등 총 16명이 입상했다.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주최 ‘2013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에서는 임소라 학생이 금상을, 김도희.김누리 학생이 은상을, 박혜림.장은진.이수현.신예진 학생이 동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이수현 학생이 특별상 부분 협회장상 , 채수현 학생이 국회의원상을 받았다.
(사)한국피부미용능력개발협회 주최 KASF 2013 미용기능경기대회 헤어부문 일반퍼머넌트, 창작퍼머넌트, 궁중&고전머리, 크리에이티브에서 박유리, 김효연, 신명현, 엄지원 학생이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특히 뷰티디자인계열 학생들은 22일부터 26일까지 뷰티산업관에서 ‘헤어․네일아트’부스를 운영했다.
우송정보대학 뷰티디자인계열은 헤어디자인전공, 피부관리전공, 메이크업․코디 전공 으로 세분화돼 있다.
PINE BEAUTY CENTER에서 100% 실습 위주 수업을 하는 가운데 산업체 공동프로젝트 및 연계 수업을 통해 창의적 디자이너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pcs420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