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주 ...기업의 사회공헌은 이제 이벤트가 아닌 중요한 경영전략이 됐다. 우리은행의 사회 이바지 활동의 사명은 3가지로 나눠진다. 인간사랑(Humanity), 행복추구(Happiness), 희망실현 (Hopefulness)의 이른바 '3H’이다. 기업 특히 금융사가 사회적기업의 역할을 어느선까지 할수 있느냐는 전적으로 최고 경영자(CEO)의 의지에 달렸다. 시골에서 생활을 해봤기 때문에 소외층의 고난을 이해할수 있다고 입버릇처럼 얘기하는 이순우 행장의 추진력하에 우리은행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공헌활동을 펴고 있다
편집자주 ...기업의 사회공헌은 이제 이벤트가 아닌 중요한 경영전략이 됐다. 우리은행의 사회 이바지 활동의 사명은 3가지로 나눠진다.
인간사랑(Humanity), 행복추구(Happiness), 희망실현 (Hopefulness)의 이른바 '3H’이다. 기업 특히 금융사가 사회적기업의 역할을 어느선까지 할수 있느냐는 전적으로 최고 경영자(CEO)의 의지에 달렸다.
시골에서 생활을 해봤기 때문에 소외층의 고난을 이해할수 있다고 입버릇처럼 얘기하는 이순우 행장의 추진력하에 우리은행은 국내외에서 다양한 공헌활동을 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