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다음, '검은사막' 2차 비공개 테스터 3만명 모집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2014-04-04 07:55 송고
다음, '검은사막' 2차 비공개 테스터 3만명 모집 © News1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펄어비스에서 개발한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2차 비공개 테스터 3만명을 4~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온라인게임으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반목과 대립이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게임이다.
검은사막의 2차 CBT는 4월22일부터 5월11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당첨자는 4월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선정된 진입 일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특히 일반 테스터 모집과 더불어 블로그를 운영하는 회원들이 도전해볼 수 있는 100명의 리뷰어 테스터도 모집한다.

또한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은 회원이 PC방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는 검은사막 체험PC방 모집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PC방 점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50군데의 PC방을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다음은 2차 CBT 테스터 모집과 함께 검은사막이 가진 광대한 세계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월드맵 서비스를 오픈했다.
월드맵은 검은사막이 보유한 5개 영지와 72개 거점마다의 특징과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다음 허진영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콘텐츠의 깊이를 더하고,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한 검은사막의 2차 CBT가 4월 22일 시작된다"라며, "지난 해 10월 치렀던 1차 CBT보다 훨씬 더 큰 규모로 진행되는 2차 CBT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Daumbl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janu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