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1) 한기원 기자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는 국민신문고로 접수돼 처리된 민원을 대상으로 민원인이 처리결과에 대해 응답한 민원만족도, 민원처리 성실도, 민원감축 노력도 등 7개 평가지표를 종합해 등급이 결정된다.
충남교육청은 전국 17개 시·도 교육청 종합평가 결과,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7개 평가지표 중 민원처리기간 준수율 100%와 민원인이 평가하는 불만족 민원 개선 노력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황의방 도교육청 총무과장은 “앞으로도 민원인을 위한 친절한 안내와 고객감동 맞춤형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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