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족 증가, 국내 유통업체도 행사, 전자업계도 기대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은 지난 23일 뉴욕 알바니에 위치한 베스트바이 매장에서 고객들이 삼성전자 TV를 구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2012.11.25/뉴스1 © News1 관련 키워드블랙프라이데이관련 기사무신사,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무신사 큐레이터' 4400명 활동美 12월 소비자 신뢰지수 급락…"노동시장 인식 악화 반영"바른손의 졸스, 직구 성수기 10월~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상권 '살리고' 연말 '밝히고'…속초시 '로데오 윈터 페스타' 개최[유통人터뷰] "4050, 삶의 방식·취향 다양…퀸잇 '어른의 멋'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