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힐링' 박인비, "내 비밀병기는 박세리 선배"

'골프 마니아' 이경규와 한판 대결 펼쳐

(서울=뉴스1) 맹하경 인턴기자 | 2013-09-02 02:47 송고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박인비선수 편 (SBS 제공). © News1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 박인비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 출연해 골프 인생사를 털어놓는다.
박인비는 올해 26세의 어린 나이에 한 시즌 중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메이저 대회 3연승이라는 63년 만의 대기록을 세워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이는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 '골프 여제' 아니카 소렌스탐도 달성하지 못한 위업이다.

이번 '힐링캠프'는 어린 나이에 세계를 평정한 박인비의 비밀 병기를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세리키즈'로 알려진 박인비가 자신의 비밀병기 중 하나로 '박세리'를 꼽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인비 는 박세리가 맨발투혼을 보여준 'US여자오픈'에서 우승을 하면서 최연소 메이저 대회 우승 기록을 깬 바 있어 선배인 박세리를 비밀병기로 꼽은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경규 vs 박인비'의 한치 양보 없는 골프 대결도 펼쳐진다.
이경규는 지난 7월 열린 '힐링캠프 100회 기자 간담회'에서 꼭 초대하고 싶은 인물로 박인비를 지목한 바 있다. 평소 골프에 남다른 애정을 보인 이경규가 새계랭킹 1위 박인비에게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골프 여제 박인비의 모든 이야기가 밝혀지는 SBS '힐링캠프-박인비 편'은 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hkmae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