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파고다어학원, 영어시험 목표점수 미달시 수강료 환불

‘파고다 명품 보장반’ 운영 및 혜택 강화

(서울=뉴스1) 김정욱 기자 | 2013-03-26 09:21 송고

외국어전문 파고다어학원 강남(www.pagoda21.com)은 4월부터 토익, 토익스피킹, 토플 등 시험 대비 집중 학습을 위한 ‘파고다 명품 보장반’의 혜택을 강화하고 수강 후 목표점수 미달 시 수강료를 전액 환불한다고 밝혔다.

‘토익스피킹 레벨6 보장반’은 스피킹 강좌인 만큼 원어민 연구원과 스터디로 발음과 억양을 교정해주고 1대1 맞춤관리를 지원한다.
‘토플 80점, 90점 보장반’은 필수 스터디반을 함께 운영한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4가지 영역에 대한 충분한 예·복습이 중요한 시험인 만큼 담당강사가 직접 스터디를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iBT 시설을 갖춘 전용 강의실에서 기출문제 풀이 10회와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실전 시험 환경에 대한 충분한 적응 훈련이 가능하다. 목표점수 도달 시 장학금도 제공한다.

단기간 성적향상에 대한 요구가 가장 많은 토익 과목은 ‘토익TOEIC 600/800 보장반’을 운영한다.
정규 수업 외에도 매주 토요일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지원하며 담당강사가 직접 출석해 과제, 성적표 등 분석까지 1대1 밀착관리한다.

토익, 토플 등 명품보장반을 비롯한 파고다어학원의 4월 강좌는 다음 달 10일까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에서도 수강신청할 수 있다.


kj@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